오늘은 오랜만에 뷰티에 제품의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바로 아이라이너인데요. 저는 붓펜 타입을 선호해서 발림성이 좋고 유지력이 좋은 제품을 찾다가 머지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오늘은 찐 후기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제품 설명
- 제품명: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브라우니
- 바로가기: 쿠팡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색상 종류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는 총 3가지색이 있어요. 블랙은 너무 또력하고 커피번은 살짝 붉은끼가 도는 듯 해서 저는 블랙과 브라운의 중간인 브라우니 컬러로 구매 했어요. 가성비도 좋고 쿠팡으로 주문하면 배송도 빨라서 항상 집에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두는 편이에요. 벌써 10번 정도 구매해본 것 같아요!
사용 후기
저는 쿠팡에서 구매 했고 더블 구성으로 한 상자에 2개가 들어있어요. 제품 뒷면에 색상 정보와 펜 종류 주의 사항등이 적혀 있으니 사용 전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디자인은 일반 붓펜과 다르지 않고 옆면에 색상 정보가 적혀 있어요. 개인적으로 뚜껑을 닫을 때 똑! 하는 소리가 나서 제대로 닫혔구나 잘 알 수 있어서 마르지 않게 보관하기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새 상품을 보면 0.12mm 아주 뾰족한 붓 모양의 펜을 볼 수 있어요. 사용하다보면 조금 무뎌지긴 하지만 타사 제품보다 붓 퍼짐 현상이 적어서 오래 사용해도 모양을 잘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눈 주변에 유분이 많은 지성 피부인데 아이프라이머를 바르지 않고 사용해도 번짐이나 찍힘 현상이 적어서 좋았어요. 알고보니 외부 자극과 유수분을 잘 견딜 수 있는 멀티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그렇다고 해요! 반나절 또는 하루 종일 번짐 없이 또렷한 라인 연출이 가능해서 날렵한 라인을 원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하는 제품이에요!
저는 풀메하는 날 말고도 아이라인을 그리는 편이라 굉장히 자주 쓰는 화장품 중 하나에요. 자주 쓰는 만큼 집에 쟁여두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다가 알게 되었어요. 현재 쿠팡에서 2개입에 약 8,000원대에 판매하고 있는데 타이밍만 잘 맞추시면 6~7,000원 대에도 구매가능하실거에요! 저는 주로 쿠팡에서 구매하고 있지만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판매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