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모든 소지품을 작은 걸 가지고 다니는 걸 선호해요. 그래서 화장품도 되도록 작은 걸 선호하는데 쿠팡을 둘러보던 중 적당한 크기의 섀도우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오늘은 2달 동안 사용했던 찐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제품 설명
- 제품명: 네이처리퍼블릭 데일리 베이직 4구 팔레트 06호 소프트 브라운
- 바로가기: 쿠팡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색상 종류
네이처리퍼블릭은 많은 분들께 익숙한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죠. 저도 어릴 적 부터 자주 이용하던 브랜드인데 안 쓰던 사이 다양한 컬러의 섀도우를 많이 출시했더라구요. 휴대할만한 크기를 찾고 있었어서 구매해봤어요.
사용 후기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고 어디서 평범한 종이 박스에 제품이 담겨져 있어요. 제품 뒷면에 색상 종류와 주의사항등이 적혀 있으니 보시고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투명한 뚜껑이 덮여 있는데 투명한 색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눈으로도 컬러 확인을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았고 4가지 색이나 들어있는데 가벼워서 좋았어요!
글리터 포함 4가지 저는 가을 웜톤이라 브라운 계열을 사용하는데 모두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에요. 평소 브라운으로 음영 메이크업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팔목에 발색을 해봤어요. 생각보다 발색이 연해서 모두 3콧씩 발색해본건데 어떤가요? 잘 보이나요? 글리터부터 차례대로 보자면 글리터는 눈 밑 애굣살에 바르기엔 입자가 조금 커서 눈두덩이에 바르는 걸 추천해요. 그 다음 컬러는 베이즈로 깔아주기 좋을 것 같고 맨 마지막 컬러는 아이라인 대용으로 선을 살려주기 좋을 것 같은 색상이에요. 전체적으로 무난무난 한국인들에게 잘 맞는 컬러인 것 같아요.
팔목을 살짝 비틀어서 주름 끼임을 실험해봤어요. 약간의 끼임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였어요. 하지만 가루날림이 조금 있는 편이라 브러쉬를 사용하신다면 잘 털어주고 눈 위에 올리시는 걸 추천 드리고 글리터 또한 날림이 조금 있는 편이어서 볼에 떨어지지 않게 발라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