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알게 되어 꼭 가보고 싶었던 악세사리 샵 ‘뉴뉴’에 지난 주말에 다녀왔어요. 제가 가봤던 악세사리 샵 중 가장 컸고 그만큼 사람도 많더라구요! 오늘은 뉴뉴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층별 구성에 대해 같이 알아볼게요!
가게 정보
- 상호면: 뉴뉴 동대문 점 (nyu nyu)
- 영업시간: 11:00~익일 05:00시 (연중무휴)
- 주차가능
저는 지하철 2호선을 타고 이동했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하차 후 2번 출구로 나갔어요. 가장 가까운 지하철 역은 6호선 신당역입니다. 건물이 워낙 커서 찾는데 어려움이 있진 않았어요!
멀리서도 잘 보이는 큰 건물 덕분에 헤메지 않고 잘 올 수 있었고 이 큰 건물 중 총 3층만 사용하고 있어요. 사진엔 없지만 매장 앞에 앉아있을 수 있는 대기 공간이 조금 있어서 짐 정리를 하거나 일행을 기다리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1층엔 귀걸이나 이어커프 등 귀에 관련 된 종류가 있고 2층 부터는 악세사리 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한 의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3층부터는 써지컬스틸 소재로 만들어진 악세사리와 모자,가방 등등의 다양한 패션 소품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처음 들어가면 왼쪽에 그립톡이 진열되어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그립톡이 있었는데 안타깝게도 제 스타일은 없더라구요. 대체로 귀여운 캐릭터 위주의 제품들이 많았어요. 저는 취향이 아니라 구매하진 않았습니다!
입구 오른쪽엔 인센스를 두고 판매하는데 향 냄새가 정말 많이 났어요 ㅎㅎ 요즘 이런 인센스로 감성 인테리어도 많이 하시던데 여긴 종류도 엄청 많고 저렴해서 오시는 김에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입구에서 안쪽으로 조금만 더 들어가면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귀걸이를 볼 수 있어요. 종류가 정말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봐야할지 감도 안 잡히더라구요 ㅎㅎ 귀찌,링,드롭,큐빅 등등 종류별로 나눠놔서 종류를 구분하고 찾지 않아서 편리 했어요.
매장 내부에 사람도 많고 악세사리 종류도 많다 보니 혼잡함 방지를 위해 장바구니도 크기별로 있어요. 저도 하나 들고 쇼핑 했답니다 ㅎㅎ
매장 중앙쪽에 테이블에 진열해놓고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는데 이런 제품들은 벽에 걸려 있는 것 보다 조금 더 비싼 제품인 것 같았어요. 흔하지 않고 특이한 모양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제가 봤던 양말들은 3층으로 이동하는 계단 통로나 문 앞에 있었어요. 낱개 구성으로 필요한 색상 딱 1개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양말도 다른곳에 비하면 저렴한 편인지라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더라구요.
양말 옆에 자체제작 의류도 판매하는 걸 볼 수 있어요. 주로 단색 반팔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색상도 예쁘고 깔끔해서 저도 2개 구매 했답니다 ㅎㅎ 여기 말고 안쪽에 들어가면 더 많은 종류로 판매하고 있어요!
3층으로 올라오면 헤어 관련 악세사리를 볼 수 있어요. 헤어 핀 부터 사진엔 없지만 머리끈,머리띠,모자 등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고 마찬가지로 엄청 저렴해서 저도 마음에 드는 걸 부담없이 구매했어요!
사람도 너무 많고 정신이 없어서 3층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ㅜㅜ 3층에는 써지컬로 만들어진 팔찌가 많았어요. 저는 써지컬 팔찌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특이한 디자인이 많고 뻔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덕분에 저도 마음에 드는 팔찌를 하나 데려왔어요 ㅎㅎ 매장 사이드에 가방도 정말 많이 판매하고 있었는데 인터넷 쇼핑몰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이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해 가시더라구요. 근데 마감이 조금 덜 됐다거나 가방 바닥이 조금 찌그러진 제품들도 많으니까 자세하게 살펴보시고 딱히 브랜드 신경 안 쓰시면 여기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모든 제품 결제는 3층에서 이루어지니 참고 하세요~
가격이 저렴한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동대문 뉴뉴! 악세사리는 아무래도 실물로 보고 구매하는 게 좋은데 여긴 없는 게 없어서 한번 날 잡고 폭풍쇼핑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엄마랑 가도 좋고 마음 맞는 친구들과 가도 좋아요! 주로 여성분들이 많지만 남자친구랑 오시는 분들도 종종 있었어요 ㅎㅎ 시간 되시면 한번 쯤 가보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