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별미곱창’ 본점 내돈내산 후기

저는 지난 주 설 연휴 시작 전 친구와 함께 잠실에 놀러갔어요. 연휴 시작 전이라 그런지 어딜 가나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 ㅎㅎ 간 김에 엄청 유명하다는 ‘별미곱창’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식당 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가게 정보

  • 상호명: 별미곱창 (본점)
  • 영업시간: 매일 11:00~익일 02:00시 (2호점 마감 새벽 5시)
  • 주차: 3~4대 정도 가능 (매장 전화 후 이용 추천) 인근 쇼핑몰 주차 가능
  • 네이버 지도: 별비곱창 본점



별미곱창 본점은 잠실역 8호선 10번 출구 ‘방이동 먹자골목’ 으로 진입하면 바로 보여요. 2호점,3호점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으니 본점 웨이팅이 길거나 위치상 조금 더 가까운 곳으로 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 저희는 정확하게 6시 10분 쯤 본점에 도착했어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거의 만석이었고 딱 하나 남은 테이블을 저희가 앉을 수 있었어요.




외관
외관




메뉴

별미곱창 메뉴판
별미곱창 메뉴판


별미곱창 상차림
별미곱창 상차림


테이블마다 이렇게 미리 세팅을 해두셔서 편리 했어요. 테이블 수 대비 회전율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미리미리 세팅을 해두시는 덕분이 아닐까 해요.




기본반찬
기본반찬

기본 반찬으로는 인원수에 맞는 양념장이 있고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대파김치,고추와 마늘 그리고 기름장,쌈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른 분들 리뷰에선 간과 천엽이 나오던데 저희는 나오지 않았어요! 때마다 다른 것 같으니 참고 하세요~




별미곱창 어묵탕
별미곱창 어묵탕

또 다른 기본 반찬으로 어묵탕이 나와요. 처음엔 뜬금없이 왜 어묵탕을 주지? 했는데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느끼하다 싶으면 칼칼한 어묵탕이 입을 개운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됐어요. 식전에 나오는데 입맛을 돋우기도 좋았어요!




후기

모듬곱창 2인분 (50,000원)
모듬곱창 2인분 (50,000원)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주문 하고 꽤 오랜 시간이 지나서 메뉴가 나왔어요. 주방에서 조리를 다 한 후 먹기 좋게 세팅되어 나와요. 모듬곱창에는 특양,곱창,대창,막창 등 4가지 종류가 포함되어 있어요. 저는 곱창이 제일 맛있었어요. 부추,양파도 한가득 담겨져서 나오기 때문에 곁들여 먹기 좋고 익혀져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대파김치를 불판위에 올려 구워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ㅎㅎ 가격 대비 양이 그리 많다고 느껴지진 않았고 다른 곱창집에 비해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개인적으로 곱창같이 냄새가 나는 음식을 안 좋아하고 싫어하는 편에 속해서 잘 먹지 않았어요. 소곱창은 원래 냄새가 잘 나지 않는다고들 하지만 저는 소곱창도 특유의 냄새가 있는 것 같아서 꺼려했거든요. 근데 별미곱창은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마 많은 양의 부추와 양파 때문이지 않을까 해요. 함께 나온 양념장과 궁합이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조금 더 새콤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기름 때문에 느끼함이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별미곱창 볶음밥
별미곱창 볶음밥


한국인들의 디저트인 볶음밥도 주문 해봤어요. 1인분에 4,000원이라 조금 비싼감이 없지 않지만 여자 둘이 먹기엔 양이 꽤 많았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곱창보다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 때문에 재방문 하고 싶을 정도에요 ㅎㅎ


저희 테이블에 주로 오셨던 알바분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곱창집이라 옷에 냄새가 베일까봐 신경이 쓰였는데 의자 뚜껑을 열면 옷을 수납할 수 있는 의자여서 너무 좋았어요! 음식맛도 준수하고 접근성도 좋아서 다음에 잠실을 가게 된다면 또 들리고 싶어요.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합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