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선선해진걸 많이 느끼는 요즘 부쩍 피부가 건조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환절기라서 건조하고 피부 트러블이 많이 나기도 해요. 그래서 어느 때 보다 스킨케어가 중요한데요.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쓰는 제품인 토리든 진정 세럼을 소개해드릴게요.
피부 타입
우선 제 피부 타입을 설명드려야 할 거 같은데 저는 흔히 말하는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가졌어요. 세안 후 스킨케어를 하지 않으면 피부 속당김이 조금 있는 편 이지만 T존에 유분기가 있어 트러블이 종종 나는 편이에요. 그래서 오일리하거나 많이 크리미한 제품은 잘 사용하지 못해요. 그런 제품들은 대부분 건성 피부를 가진 분들이 사용해서 저랑은 잘 맞지 않더라구요. 저는 트러블이 나지 않았을 때도 허브,시카 등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 제품들을 선호하는 편인데 사용해보고 좋았던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제품 설명
토리든 제품들은 대체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민감 피부 저자극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어요. 이 제품은 토리든 특허성분인 5가지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있고 모공보다 작은 진정성분으로 모공 사이사이 스며들어 피부 진정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해요.
↓↓쿠팡에서 구매하기↓↓
사용 후기
저는 올리브영 기획 제품을 구매해서 작은 크림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크림도 순하고 가볍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크기도 작아서 여행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보통 세럼이나 앰플을 떠올리면 무겁고 리치한 제형을 생각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지성피부인 제가 사용하기 정말 좋았어요. 특히 무더운 여름철 크림을 많이 바르면 끈적이고 무거운 느낌이 많이 나는데 이 제품은 흡수가 빠르고 끈적이지 않아서 답답하고 무거운 느낌이 없었고 강한 시카향이 나지 않아서 거부감이 없었어요.
피부에 스며들면 피부가 촉촉하고 쫀쫀해지는 걸 바로 느낄 수 있어서 참 신기했어요. 아마 수분감을 채워줘서 그렇지 않나 싶어요. 개인적으론 같은 브랜드의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보다 시카 세럼이 훨씬 좋았어요. 저처럼 피부가 조금 예민하고 잘 뒤집어 지는 분들이라면 분명 효과를 볼 것 같아 추천 드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