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친구 생일이어서 모임하기 좋다는 합정 스케줄에 다녀왔어요. 청담점만 있는 줄 알았는데 가까운 합정에도 있어서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예약 안 하면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후기 시작합니다!
가게 정보
- 상호명: 스케줄합정
- 영업시간: 매일 11:00~23:00시 (라스트오더 22:00)
- 주차: 불가능
- 네이버 지도: 스케줄 합정
처음에는 지점이 여러곳인줄 모르고 청담을 가야하나 했는데 합정에도 있어서 저희는 합정점으로 2시에 예약을 했어요. 원래 1시 예약이었는데 사정이 생겨서 조금 늦췄는데 흔쾌히 들어주시더라구요. 2,6호선 합정역과 가까워서 찾기 쉬워요. 매장 앞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테라스 형식으로 매장을 꾸며놔서 식사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ㅜㅜ 서버에게 예약했다고 말하면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테이블엔 물병과 식기류가 미리 세팅되어 있고 인원수대로 더 가져다 주셔서 따로 요청하지 않으셔도 돼요!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엄청 유명한 그 김치볶음밥이에요! 이건 제가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구요 ㅎㅎ..그래도 맛은 정말 있었어요! 소시지도 엄청 쫄깃하고 간이 딱 맞아서 좋았어요.
이건 친구들이 먹어보자고 해서 주문했어요. 역시 향신료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저는 거부감 없이 맛있게 잘 먹었는데 향신료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껜 호불호가 갈릴 듯 해요. 저는 함께 나온 샐러드 같은 것도 톡 쏘니 맛있더라구요!
피자도 하나 주문 했어요. 이건 어느 레스토랑에 가던 판매하는 흔한 마르게리따 피자에요! 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딱 그 맛! 맛은 평범했어요.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 ㅜㅜ 왼쪽에 파스타도 보이시죠? 파스타 사진을 따로 안 찍었는데 저건 갑오징어 오일 파스타에요. 가격은 24,000원 이었고 나쁘지는 않았는데 엄청나게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고 평범했어요. 개인적으로 갑오징어가 부드럽긴 했지만 살짝 비린감이 있었어요! 저는 4가지 메뉴 중 김치볶음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저희는 네이버에서 런치 3인 set를 보고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평일 밖에 주문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골고루 주문했고 총 10만원이 나왔어요!
저희는 친구 생일 때문에 방문 했는데 생일축하 풍선도 붙어있고 꾸밀 수 있는 띠 같은 것도 대여 해주더라구요. 친구에게 해주려고 했는데 부담스러워 하는 것 같아서 그냥 사진만 찍어 줬는데 파티 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너무 추천하는 곳이에요! 커플 분들도 많이 계셨지만 특별한 날 친구들과 방문하신 여성분들이 정말 많으셨어요. 기분내고 싶을 때 방문하면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20~30대 여성분들께 추천하는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