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얼마전에 생일이었는데 이 제품을 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작년에도 선물 받아 꾸준히 사용한 제품이에요. 날씨가 부쩍 추워진만큼 화이트 머스트 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계절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제품 설명
샤넬은 전 세계적으로 패션,뷰티 쪽으로 유명한 브랜드죠. 그만큼 이 제품도 너무나 유명한 향수인데요. No.5 향수 라인은 다양하게 있어요. 개인적으로 NO.5 오 드 퍼퓸은 제 나이에 비해 너무 성숙한 향이라고 생각해서 오 드 뚜왈렛 제품을 좀 더 좋아해요.
- 탑-레몬/만다린/오렌지
- 미들-장미/쟈스민/일랑일랑
- 베이스-베티베/시더/화이트 머스크
이 제품은 시트러스,장미,쟈스민 등의 향이 나지만 화이트 머스크로 은은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햇살을 흠뻑 받은 황금색 꿀처럼 눈부신 시트러스의 기운을 발산하고 레몬,만다린,오렌지 노트가 공중으로 발산한다’ 라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명할 만큼 생각보다 시트러스 향이 많이 나요.
- 제품명: 샤넬 NO.5 로 오드 뚜왈렛 50ml
- 바로가기: 샤넬 공식 홈페이지
사용 후기
우선 저는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를 정말 싫어해요. 그래서 이 제품을 선물 받고 걱정 반 기대 반 하며 처음 사용해봤는데 살짝 놀랐어요. 시트러스 향이 좀 나지만 거부감 없는 상큼한 향이었고 마지막에 머스크 향이 시트러스 향을 많이 가려줘서 다행이었어요! 우선 퍼퓸이 아닌지라 지속력은 크게 오래가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지속력이 길지 않기 때문에 오히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지 않나 싶어요!
투명한 유리병에 담겨 있어 집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선물하기도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저는 50ml 짜리를 가지고 있는데 크기는 일반 립스틱 정도에요. 큰 가방을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어요!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 향수를 찾는다면 추천 드리고 싶어요!